해당 문구가 확인되는 송신 실패건의 경우는,
인터파크 판매자 센터 - 판매자 정보 관리 - 판매자 정보 수정에서 모든 항목에 대하여 입력 및 저장해 주셔야 합니다.
비어있는 항목이 단 하나라도 있는 경우에는, 위 메시지 발생합니다.
비어있는 항목 없도록 모두 빠짐없이 모든 항목을 입력해주신 후 다시 송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해당 문구가 확인되는 송신 실패건의 경우는,
인터파크 판매자 센터 - 판매자 정보 관리 - 판매자 정보 수정에서 모든 항목에 대하여 입력 및 저장해 주셔야 합니다.
비어있는 항목이 단 하나라도 있는 경우에는, 위 메시지 발생합니다.
비어있는 항목 없도록 모두 빠짐없이 모든 항목을 입력해주신 후 다시 송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