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송신하려는 상품과 동일한 상품정보로 구성된 쇼핑몰 상품이 있을 경우, 해당 메세지 발생합니다.기등록돼있는 상품과 넥스트엔진을 연동하시거나 or 인터파크 어드민에서 기존 상품 삭제 후 다시 등록송신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1. 기등록돼있는 상품과 넥스트엔진 상품을 연동하시려면, 몰연동 기능을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몰연동 기능은, 기존 쇼핑몰 상품을 넥스트엔진 상품에 강제 연동 시키는 기능입니다.
https://blog.naver.com/next-engine/221613595490
몰연동 기능 사용 시, 넥스트엔진 상품 기준으로 몰 상품이 업데이트 되며 넥스트엔진 상품과 몰상품의 연동이 이루어집니다. 다만 몰상품 정보는 넥스트엔진 상품 정보로 업데이트 되나, 리뷰와 구매 누적수량은 유지됩니다.
2. 인터파크 어드민에서 먼저 동일한 상품 확인 후 삭제 > [C] 쇼핑몰관리 > [2] 상품등록송신관리에서 등록송신
(이 경우는 기존 상품은 삭제하고, 넥스트엔진으로 상품을 새로 등록하게 됩니다.)
적합한 방법을 선택하여 작업해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