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의 경우, 상품명 및 판매가가 동일한 상품의 등록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이에 동일한 상품이 있는 경우, 상품명을 상이하게 입력하여 송신해주시는 것을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예: 상품명에 띄어쓰기 포함하기 등)
추가로 이전에 위메프로 보냈던 넥스트엔진 상품을 다시 위메프로 보내시는 경우에는,
[C] 쇼핑몰관리 > [2] 상품등록송신관리 > 쇼핑몰송신내역 > 위메프 아이콘 클릭 > 위메프 몰연동 해제 해주신 후 다시 등록송신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상품명과 판매가가 이미 등록돼있는 상품과 동일할 시에는 등록 불가능하므로, 일부 다르게 설정하신 후 송신해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