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인터파크 API 신청 시 솔루션명을 '넥스트엔진'으로 신청하였는지 여부
: 넥스트엔진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경우 세팅 불가능합니다.
'넥스트엔진'으로 인터파크 API 재발급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3. 인터파크 API 인증키 및 비밀키 신청 및 세팅하기
2. 인터파크 내 '배송정책' 생성 여부
: 넥스트엔진으로 API 신청이 완료되었고 8개의 API 인증키 및 비밀키를 발급받았음에도 세팅 실패한다면, 인터파크 내 '배송 정책' 등록 여부 확인이 필요합니다.
(세팅 실패 메시지: 일치하는 데이터가 없음 '인터파크 업체번호')
인터파크 판매자 매니저 접속하여 배송 정책을 신규 등록한 뒤 다시 로그인 확인을 합니다.
*배송 정책 생성에 앞서, 판매자 정보 관리 > 판매자 정보 수정 내 비어있는 항목 없도록 모두 빠짐없이 모든 항목을 입력이 필요합니다.
위 항목들 모두 확인 후 다시 세팅 시도해주시면 인터파크 계정 정상 세팅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