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계정 세팅에 앞서, 인터파크 API 발급받으실 때 솔루션명을 '넥스트엔진'으로 신청해주셨는지 확인 바랍니다.
넥스트엔진으로 신청을 하셨고 8개의 API를 발급받았음에도 세팅 실패한다면, 인터파크 내 '배송 정책' 등록 여부 확인이 필요합니다. (세팅 실패 메시지: 일치하는 데이터가 없음 '인터파크 업체번호')
인터파크 어드민 내 배송 정책을 신규 등록해주신 뒤 다시 로그인 확인 해주시면 됩니다.
*배송 정책 생성에 앞서, 판매자 정보 관리 > 판매자 정보 수정 내 비어있는 항목 없도록 모두 빠짐없이 모든 항목을 입력이 필요합니다.
모든 항목 입력하신 후 '배송정책' 생성 및 다시 로그인 시도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댓글
댓글 0개
이 문서에는 댓글을 달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