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로 상품 송신 시 상품기본정보 내 [소비자가] 항목은 할인 전 가격, [판매가] 항목은 할인 후 가격으로 반영됩니다.
이로 인해 [소비자가] 항목이 [판매가]보다 높은 값으로 설정돼있어야 합니다.
예) 소비자가: 150,000원 / 판매가: 100,000원 설정 후 위메프 송신 예시
[판매가] 및 [소비자가] 항목값 확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B] 상품관리 > [2] 상품조회/수정 > 상품명 클릭 > 쇼핑몰별 주요항목관리 내 위메프 판매가 입력돼있는지 여부
: 입력돼있지 않은 경우, 상품 기본정보 내 [판매가] 항목만 확인합니다.
2. [B] 상품관리 > [2] 상품조회/수정 > 상품명 클릭 > 상품기본정보 내 [판매가] 입력값 확인
3. [B] 상품관리 > [2] 상품조회/수정 > 상품명 클릭 > 상품기본정보 내 [소비자가] 입력값 확인
3번에서 확인 가능한 [소비자가] 항목 내 입력값이
쇼핑몰별 주요항목관리 내 위메프 판매가 또는 상품 기본정보 내 판매가보다 높은 값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