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등록송신 하였음에도 상품 정보가 누락된 경우, SSG 오픈마켓에 임시로 상품 등록만 된 것입니다.
SSG 오픈마켓의 경우 상품 등록이 우선시 됩니다.
이에 수정이 필요한 항목이 있어도 몰에는 상품 등록이 됩니다.
다만, 등록만 된 상태이며 모든 상품 정보가 정상적으로 반영되지는 않은 상태라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즉 상품 등록 과정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라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이런 경우, C-3 상품수정송신관리에서 수정송신을 한번 해보시면 SSG 오픈마켓에 맞게 변경하셔야 하는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수정송신 하신 후 송신 실패하는 경우 실패 사유 확인하시어 작업해주시고, 다시 수정송신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모든 정보가 SSG 오픈마켓 규칙에 맞게 반영이 될 때 상품 등록이 완료됩니다.
댓글
댓글 0개
이 문서에는 댓글을 달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