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은 해외직구 카테고리에 한해서만 해외발송이 가능합니다.
대카테고리 '해외직구' 하단의 카테고리만 가능하며, 배송여부를 '해외발송'으로 설정하기 위해서는 대카테고리를 '해외직구'로 변경이 필요합니다.
하여 C-1 상품템플릿관리 > 롯데온 템플릿 > '해외발송'으로 보내신다면, 송신 실패한 상품의 롯데온 대카테고리를 '해외직구'로 변경해주셔야 되겠습니다.
C-2 상품등록송신관리 > 송신 실패한 상품 선택 > 등록송신 시 롯데온 카테고리 변경 가능합니다.
대카테고리가 '해외직구'인 롯데온 카테고리로 변경 후 송신해주시면 됩니다.
댓글
댓글 0개
이 문서에는 댓글을 달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