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 총 활동 수 272
  • 마지막 활동
  • 회원 가입일
  • 내가 팔로우하는 사용자 수 0명
  • 나를 팔로우하는 사용자 수 0명
  • 투표 수 2
  • 플랜 수 139

활동 개요

HI님의 최근 활동
  • HI님이 에 문서를 만듦

    요금제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넥스트엔진 사용 요금제 변경을 하려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남겨주시면 됩니다. 문의 시 요금제 변경을 위한 필수 정보를 기재해주세요.    [필수 정보] 넥스트엔진 가입하신 업체명:아이디:사업자 등록번호:변경 요금제:적용월:   변경 시 적용월 전체에 대한 상품 / 주문 사용량은 변경 요금제를 기준으로 적용 및 청구되는 점 참고해주세요. 

  • HI님이 에 문서를 만듦

    도매꾹 API 발급 및 로그인하기

      넥스트엔진에 도매꾹 계정을 연동하기 위해서는 도매꾹 API 발급 및 연동 작업이 필요합니다.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도매꾹 OpenAPI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도매꾹 계정 로그인을 합니다.        3. 상단의 API 키 관리 메뉴를 들어갑니다.        4. API 키 관리 페이지 내 '추가발급' ...

  • HI님이 에 문서를 만듦

    인터파크 계정 세팅(로그인) 실패 시 확인 사항

       인터파크 API를 다른 대행사(프로그램)으로 사용하다 넥스트엔진으로 대행사 변경 시 처리 방법 인터파크 고객센터 셀러지원팀 주소: api@interparkcs.com 위 주소로 업체 정보 및 변경 내용 포함하여 재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 업체 정보: 넥스트엔진 - 변경 내용: 사용자 별로 상이합니다. 기존 사용하던 인터파크 API  중 ...

  • HI님이 에 문서를 만듦

    조회하신 업체에 설정된 entrId는 호출하신 NEXTENGINE와 다릅니다. 인터파크 API 관리자에게 해당 업체 entrId 변경 요청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파크 API가 솔루션명: '넥스트엔진'으로 발급되지 않은 상태로 계정 세팅하여 발생하는 메시지입니다.  인터파크 계정 세팅을 위한 API 발급 시, 솔루션명을 반드시 '넥스트엔진'으로 신청 및 세팅해주셔야 합니다.   넥스트엔진으로 발급된 API가 아닌 경우, ​ 인터파크 고객센터 셀러지원팀 주소: api@interparkcs.com 로 A...

  • HI님이 에 문서를 만듦

    3. 인터파크 API 인증키 및 비밀키 신청 및 세팅하기

        인터파크 API 발급 신청 및 완료 된 후 넥스트엔진에 인터파크 계정 세팅 가능합니다.    1. 인터파크 고객센터 셀러지원팀으로 API 사용 요청 메일 신청 API 신청 시 필수 정보 기재하여 메일로 신청합니다. 메일로 접수된 후 영업일 3일 이내 API 신청 안내가 전송됩니다. 발급 요청으로부터 API 승인까지는 영업일 기준 2~3일 정도가...

  • HI님이 에 문서를 만듦

    2. 인터파크 업체번호 및 공급계약번호 확인하기

        인터파크 계정 세팅 시 업체번호 및 공급계약번호 입력이 필요합니다. 확인을 위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인터파크 판매자매니저 접속하기   2. 판매자정보관리 > 관리계정(ID) 관리의 업체/공급계약번호 복사  

  • HI님이 에 문서를 만듦

    1. 인터파크 연동 전 확인하기

        인터파크 계정 세팅 시 API 발급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넥스트엔진을 통한 인터파크 기능 사용 시 아래 항목이 필요합니다.  아래 순서대로 세팅 작업을 진행합니다.      1. 인터파크 업체번호 및 공급계약 일련번호 확인 자세히 알아보기   2. API 인증키 신청하기 및 발급 된 API 인증키 값으로 넥스트엔진에 인터파크 계정 세팅하기 ...

  • HI님이 에 문서를 만듦

    넥스트엔진을 사용하지 않고 있는데 요금이 청구되었습니다. 왜 그런가요?

    넥스트엔진 유료회원의 경우, 별도로 일시정지 신청을 하지 않으면 로그인 이력 및 사용량(상품 기능 및 주문기능 등)이 없더라도 기본료가 발생합니다. 일시정지 신청은 로그인 > 오른쪽 상단 본인 이름 클릭 > 회원정보 수정 > 회원사 상태 변경에서 직접 가능합니다. 일시정지 처리 방법 매뉴얼로 넘어가기  미사용 중 요금 청구서를 받으신 경우에는, 솔루션...

  • HI님이 에 문서를 만듦

    넥스트엔진 계정을 재사용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되나요?

    일시정지인 넥스트엔진 계정을 재사용하시기 위한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 재사용일부터 해당 월 말일까지 사용 일수에 대하여 요금이 일할 계산되어 부과 됩니다. * 탈퇴 후 재사용일 경우, 탈퇴한 동일한 계정으로는 넥스트엔진 재사용이 어렵습니다.   1.넥스트엔진 업무시스템에 로그인합니다.   2. 미납요금이 존재하는 경우 1) 미납 요금에 대한 청...

  • HI님이 에 문서를 만듦

    넥스트엔진 계정을 탈퇴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되나요?

    넥스트엔진 솔루션 이용에 대한 탈퇴는 아래 절차대로 신청해 주시면 가능합니다. 단, 탈퇴 처리 후에는 동일한 계정으로는 재사용이 어렵고, 이용했던 데이터는 삭제처리가 되오니 신중하게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 매월 1일부터 탈퇴하는 날짜까지는 일할계산되어 요금이 부과 됩니다.   1. 넥스트엔진 솔루션에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 본인 이름 클릭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