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J
- 총 활동 수 170
- 마지막 활동
- 회원 가입일
- 내가 팔로우하는 사용자 수 0명
- 나를 팔로우하는 사용자 수 0명
- 투표 수 19
- 플랜 수 76
활동 개요
HJ님의 최근 활동-
HJ님이 에 문서를 만듦
로그인 실패 일치하는 데이터가 없음 '인터파크 업체번호'
인터파크 계정 세팅에 앞서, 인터파크 API 발급받으실 때 솔루션명을 '넥스트엔진'으로 신청해주셨는지 확인 바랍니다. 넥스트엔진으로 신청을 하셨고 8개의 API를 발급받았음에도 세팅 실패한다면, 인터파크 내 '배송 정책' 등록 여부 확인이 필요합니다. (세팅 실패 메시지: 일치하는 데이터가 없음 '인터파크 업체번호')인터파크 어드민 내 배송 정책을...
-
HJ님이 에 문서를 만듦
[판매방식부적합(부정이용)][부정확한 상품정보] 부정확한 상품 정보는 구매자에게 혼란을 초래할수 있습니다.해외구매대행 또는 해외항공배송 상품을 판매할 시에는 상품등록 기본정보에서 [해외에서 배송되는 상품입니다]에 체크후 판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외구매대행 해외항공배송 상품] 항목 변경이 필요합니다. 변경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C] 쇼핑몰관리 > [1] 상품템플릿관리 > 인터파크 템플릿 2. 인터파크 템플릿 내 기본정보의 [해외구매대행 해외항공배송 상품] 항목 '예'로 설정 3. [C] 쇼핑몰관리 > [3] 상품수정송신관리 > 해당 항목 변경이 필요한 넥스트엔진 상품들 선택 ...
-
HJ님이 에 문서를 만듦
상품저장 실패 - error_message : 유효하지 않은 요청입니다. - validation : { \"categoryId\": [ \"권한이 필요한 카테고리입니다.\" ] }
송신 실패 발생한 상품, 카카오톡스토어 등록송신 시 설정한 카테고리 확인이 필요합니다. 송신 시 선택한 카테고리는 카카오톡스토어 측에서 권한 승인이 된 경우에만 등록 가능한 카테고리인 것으로 보입니다. [C] 쇼핑몰관리 > [2] 상품등록송신관리 > 상품 선택 > 등록송신 시 선택한 카테고리 확인해주시고, 해당 카테고리를 카카오톡스토어 측에서 승인...
-
HJ님이 에 문서를 만듦
몰에 등록된 상품이 없습니다.(티몬은 NE를 통해서만 등록된 상품만 수정 및 매핑을 할 수 있습니다.
티몬의 경우, 최초 등록한 플랫폼(예: 티몬 판매자 사이트, 상품등록 플랫폼 등)에서만 상품 정보 수정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티몬 API 자체에서 최초 등록한 플랫폼 이외의 플랫폼과 연동 등을 허용하지 않아 불가능합니다.) 하여 넥스트엔진을 통해 등록한 티몬 상품이 아닌 경우, 넥스트엔진 상품과 몰연동 작업 및 상품 정보 수정 등이 불가능합니다...
-
HJ님이 에 문서를 만듦
에러발생, ColorCode는 필수입니다.
텐바이텐 템플릿 내 '기본 색상선택' 항목 확인이 필요합니다. 아래 경로로 확인하시어 템플릿 내 '기본 색상선택' 항목 선택 및 송신 해주시기 바랍니다. [C] 쇼핑몰관리 > [1] 상품템플릿관리 > 텐바이텐 템플릿 > 기본 색상선택
-
HJ님이 에 문서를 만듦
에러발생, 매입,위탁 상품일경우 텐바이텐 배송이어야 합니다. shippingType 텐바이텐배송 TN, 텐바이텐 무료배송 TF
텐바이텐 템플릿 내 매입특정구분 항목 값 및 배송구분 항목 값 설정이 필요합니다.송신 실패 메시지 확인 시 매입/위탁으로 송신 시에는 배송구분을 '텐바이텐 배송'만 허용하고 있습니다.배송구분을 텐바이텐 배송 또는 텐바이텐 무료배송을 선택해주시거나 or 텐바이텐 배송을 사용하지 않으신다면 매입특정구분을 '업체배송'으로 변경하시고 + 배송구분을 업체...
-
HJ님이 에 문서를 만듦
위메프에 온라인 판매가로 전송하시면 소비자가격은 필수입니다. NE상품에 소비자가를 입력해주세요.
위메프로 상품 등록 시 소비자가 항목은 필수입니다. 해당 상품 소비자가를 기재하지 않으실 경우 송신 실패 발생합니다. 아래 두 가지 방법 중 선택하시어 작업해주시면 되겠습니다.1. [B] 상품관리 > [2] 상품조회/수정 > 상품 기본정보 > 소비자가 항목 입력 후 송신2. 판매가와 소비자가 항목 값이 동일하다면 [C] 쇼핑몰관리 > [1] 상품템플릿...
-
HJ님이 에 문서를 만듦
상품명/판매가격 정보가 동일한 중복상품이 존재합니다. 상품정보를 다시 확인해주세요.
위메프의 경우, 상품명 및 판매가가 동일한 상품의 등록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이에 동일한 상품이 있는 경우, 상품명을 상이하게 입력하여 송신해주시는 것을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예: 상품명에 띄어쓰기 포함하기 등) 추가로 이전에 위메프로 보냈던 넥스트엔진 상품을 다시 위메프로 보내시는 경우에는, [C] 쇼핑몰관리 > [2] 상품등록송신관리 > 쇼핑...
-
HJ님이 에 문서를 만듦
\'해외구매대행\'라벨은 배송방식이 해외배송인 경우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라벨제거 후 다시 시도 해주세요.
[C] 쇼핑몰관리 > [1] 상품템플릿관리 > 위메프 템플릿 내 설정값 확인이 필요합니다. 상품 속성 라벨이 '해외구매대행'으로 되어있을 경우, 배송 정책을 변경해주셔야 합니다.배송 정책 내 배송 방법이 '일반 배송'으로 되어있을 경우 '해외배송'으로 변경 해주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파트너 사이트 내에서 배송 방법 변경 가능합니다.
-
HJ님이 에 문서를 만듦
(기타정보 > 업체상품코드 ※불가 문자: ∑, 띄어쓰기) 형식에 맞지 않습니다.
송신 실패한 상품, 상품 기본정보의 '판매자상품코드' 또는 '판매자재고코드' 항목에 띄어쓰기 포함돼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띄어쓰기 포함돼있는 경우 등록을 허용하지 않아, 띄어쓰기 값 삭제하신 후 송신해주셔야 합니다.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