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상품 등록 규정과 롯데온 계정 내의 상품 개수를 확인 바랍니다.
규정을 초과한 경우, 초과한 개수 정리하신 후 다시 등록 송신이 필요합니다.
다만 롯데온 상품 등록 규정을 초과하지 않은 상품 개수인 경우, 롯데온 측 문의하시어 확인이 필요합니다.
해외 배송 물품에 대한 롯데온의 모니터링 및 제한이 있었을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상품의 속성이나 주문 등에 대한 제한이 아닌 해외 직구 모니터링에 반복적으로 적발될 경우, 롯데온 측에 의한 계정 정지 등으로 상품 등록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해당 부분 관련한 문의는 롯데온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래 메일 주소로 문의 바랍니다.
롯데ON 안전거래센터 E-mail : lotteON_tns-a@lott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