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카테고리가 '롯데임직원몰' 하위의 카테고리인지 확인 후, 해당 카테고리에 대한 승인을 받은 계정인지 먼저 확인이 필요합니다.
위 카테고리 승인 받지 않은 계정인 경우, 카테고리 변경이 필요합니다.
[C] 쇼핑몰관리 > [2] 상품등록송신관리 > 해당 상품 선택 > 상품 등록송신 시 카테고리 변경 후 다시 등록송신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롯데온 카테고리가 '롯데임직원몰' 하위의 카테고리인지 확인 후, 해당 카테고리에 대한 승인을 받은 계정인지 먼저 확인이 필요합니다.
위 카테고리 승인 받지 않은 계정인 경우, 카테고리 변경이 필요합니다.
[C] 쇼핑몰관리 > [2] 상품등록송신관리 > 해당 상품 선택 > 상품 등록송신 시 카테고리 변경 후 다시 등록송신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