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항목을 확인 바랍니다.
1. [C] 쇼핑몰관리 > [1] 상품템플릿관리의 롯데온 템플릿 내 '해외배송'으로 설정돼있는지 확인
2. 세팅해놓은 롯데온 계정이 해외 배송 관련 승인이 된 계정인지 확인 (롯데온 입점과 별도의 절차 필요)
3. 롯데온 상품 등록송신 시 카테고리가 '해외직구'로 되어있는지 확인
위 항목을 모두 설정해주신 뒤 재송신 바랍니다.
아래 항목을 확인 바랍니다.
1. [C] 쇼핑몰관리 > [1] 상품템플릿관리의 롯데온 템플릿 내 '해외배송'으로 설정돼있는지 확인
2. 세팅해놓은 롯데온 계정이 해외 배송 관련 승인이 된 계정인지 확인 (롯데온 입점과 별도의 절차 필요)
3. 롯데온 상품 등록송신 시 카테고리가 '해외직구'로 되어있는지 확인
위 항목을 모두 설정해주신 뒤 재송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