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엔진 고객센터 개편으로, 기존 카카오톡을 이용한 상담 종료 및 라이브챗으로 상담이 진행됩니다.
라이브챗으로 상담한 내역을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기존 문의 및 진행중인 상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라이브챗으로 상담한 내용을 보관하고 싶은 경우,
: 채팅 종료 전 우측 하단의 메뉴를 클릭 > '대화 내용 이메일로 보내기' 로 대화 내용을 이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 상담 내역을 저장 및 관리하고 싶은 경우,
: 넥스트엔진 헬프센터 접속 > 로그인 > 사용자명 클릭 > '내 활동' 메뉴를 통해 지금까지 상담한 대화 내역 및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