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로 송신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품등록송신 성공/실패 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X 표시가 없는 쇼핑몰 아이콘이 나와있는 경우는 해당 쇼핑몰에 상품 등록송신이 성공한 상품입니다.
X 표시가 나타난 쇼핑몰 아이콘의 경우, 쇼핑몰로 상품 등록송신이 실패한 상품입니다.
해당 쇼핑몰 아이콘을 클릭해보면, 실패사유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는 오름차순이며, 가장 상위의 실패 사유를 확인합니다.
송신실패 창 1:1문의를 누르실 경우, 해당 송신 실패에 대해 넥스트엔진에 즉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송신실패 시 상단 송신에 사용한 템플릿 및 카테고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 내용에 따라, 상품기본정보 수정 / 템플릿정보 수정 탭에서 수정을 진행합니다.
수정 후 저장 및 전송을 완료해야 쇼핑몰에 전송됩니다. 재전송 시 '실패 상품 재전송' 버튼을 이용하여
송신 실패 상품을 쇼핑몰에 다시 송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