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송신 실패 메세지 발생하는 경우, 위 송신 실패 메시지 발생한 상품과 연동돼있는 스마트스토어 상품, 스마트스토어 센터 내 정상 상태로 존재하는지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스마트스토어 센터 내 '판매 금지'상태인 상품에 대해서는 스마트스토어 API를 통한 상품 정보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판매 상태를 정상 상태로 변경하여 재송신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해당 송신 실패 메세지 발생하는 경우, 위 송신 실패 메시지 발생한 상품과 연동돼있는 스마트스토어 상품, 스마트스토어 센터 내 정상 상태로 존재하는지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스마트스토어 센터 내 '판매 금지'상태인 상품에 대해서는 스마트스토어 API를 통한 상품 정보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판매 상태를 정상 상태로 변경하여 재송신 해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