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집 실패하고 있는 스마트스토어 상품들에 대해, 스마트스토어 센터 내에서 재확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상품을 스마트스토어에 생성하실 때 다른 웹사이트에서 정보를 복사해 온 후 스마트스토어에 복사하는 작업으로 하셨다면,
상품명 및 상품 상세설명 부분에 육안으로는 보이지 않는 특수문자(비인쇄문자)가 포함돼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여 아래와 같이 재작업 후 다시 상품 수집 작업을 권장 드립니다.
1. 수집 실패한 스마트스토어 상품들, 스마트스토어 센터에서 상품명 삭제 + 고객님이 직접 타이핑하여 상품명을 입력
2. 해당 상품의 상세설명 HTML 내 와 같이 역슬래시가 포함돼있는 값이 있다면, 해당 값들 모두 삭제
위와 같이 재작업 해주신 후 수집을 진행해주시면 정상 수집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