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와 같은 메시지 발생 시에는 세 가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1.상품 옵션의 추가금액이 ESM 규정에 맞게 설정돼있는지 확인
ESM 판매자 매뉴얼을 참고하시면, ESM 규정에 맞는 옵션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 규정에 맞지 않게 설정되어 있는 경우, 옵션가를 변경하신 후 재송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2. [C] 쇼핑몰관리 > [1] 상품템플릿관리 > ESM(G마켓, 옥션) 템플릿의 '사이트 부담 지원 할인' 항목과, ESM 어드민 내의 판매자 할인 동의 설정값을 일치시켜야 합니다.
위 설정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해당 오류 메시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첨부해드리는 이미지 참고 부탁 드립니다.
3. [C] 쇼핑몰관리 > [1] 상품템플릿관리 > ESM 템플릿 내 '사은품' 항목의 길이를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해당 항목의 경우는 최대 20바이트까지 설정 가능하며, 한글로만 작성 시에는 10자까지 입력 가능합니다.
위 길이보다 길게 설정돼있는 경우에는 입력 값 줄이신 후 다시 송신해주시면 정상 송신 가능합니다.
위 세가지 설정 값 확인하신 후 재작업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