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와 같이 설정해놓은 경우 위 송신 실패 메시지가 발생합니다.
1. [A] 기본정보 > [2] 쇼핑몰관리(지원) 메뉴 내 ESM 계정 정보를 오입력 및 세팅한 경우
2. ESM PLUS 내 API 설정 시 '상품', '주문' 서비스 제공자를 '넥스트엔진'으로 설정하지 않은 경우
각각의 해소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번
1. [A] 기본정보 > [2] 쇼핑몰관리(지원) 메뉴 내 G마켓, 옥션 계정 셋팅 클릭
2. 기존 계정 셋팅값 삭제 후 정확한 계정 정보 입력 > 로그인 확인
3. 넥스트엔진 [C] 쇼핑몰관리 > [2] 상품등록송신관리 > ESM 2.0으로 등록송신
2번
1. ESM PLUS 접속 > ESM+ 계정(ID) 관리 > ESM API 관리 메뉴 접속
2. 셀링툴관리의 '상품', '주문' 항목이 '넥스트엔진'으로 되어있는지 확인 및 설정
3. 넥스트엔진 [C] 쇼핑몰관리 > [2] 상품등록송신관리 > ESM 2.0으로 등록송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