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엔진에서는 계좌 및 카드결제에 대해 자동결제 등록을 지원합니다.
(계좌 자동이체의 경우 2024.09.01 부터 적용 예정)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A]-1 자사정보관리 자동결제 등록 신청
[A]-1 자사정보관리 메뉴로 진입 시, 신용카드 및 계좌이체를 통한 결제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자동결제 등록을 희망한다면, "자동결제등록/변경(간편서명)" 버튼을 클릭 해주시길 바랍니다.
2. 자동결제등록
'1'에서 "자동결제 등록/변경(간편서명)" 버튼을 클릭 시 아래와 같은 화면이 노출 됩니다.
단계별로 선택 및 입력을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1) 초기화면
2) 자동결제 등록 동의
3) 결제정보 입력 (카드결제 시)
3)-1 결제정보 입력(계좌이체 선택시)
4) 서명
※ 법인계좌를 통한 자동이체 신청 시 법인용 공인인증서 인증 단계가 필요합니다. 참고 바랍니다.
5) 등록완료 화면 표시
3. 자동결제 등록 확인
'2'의 단계대로 자동결제 등록을 성공하셨다면, 요금 결제방식에 등록상태 "정상" 및 등록일이 표시됩니다.
※ 자동결제 정상 등록 시, 등록 승인에는 영업일 기준 최대 1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승인완료까지 시간이 소요되는 작업 이므로, 중복신청에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 넥스트엔진 카드 및 계좌 자동 결제일의 경우 매월 15일, 21일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