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11번가 글로벌 셀러 계정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11번가 글로벌 셀러 계정인 경우,
[A] 기본정보 > [2] 쇼핑몰관리(지원) > 11번가 세팅 > 해외직구 체크 > 저장하기
위와 같이 11번가 세팅 값 변경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글로벌 셀러 계정 세팅 변경 후, 11번가 템플릿 내 '구입처' 항목 확인이 가능합니다.
[C] 쇼핑몰관리 > [1] 상품템플릿관리 > 11번가 템플릿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경로를 통해 구입처 항목 설정하신 후 다시 송신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첨부해드리는 이미지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