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송신 실패 시 해당 상품에 선택돼있는 발송 예정일 번호를 확인해보시고, 해당 발송 예정일 번호가 11번가 셀러오피스에 존재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넥스트엔진의 11번가 템플릿 내 설정해 놓은 발송예정일이 11번가 셀러오피스 내에서 삭제된 경우 해당 송신 실패 메시지 발생합니다.
11번가 셀러오피스 내 발송예정일 존재하지 않을 시, 발송 예정일을 다시 조회하여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C] 쇼핑몰관리 > [1] 상품템플릿관리 > 11번가 템플릿 > 발송 예정일 조회 > 조회되는 발송예정일 설정
위 순서로 작업 후 상품 재송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