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기본정보 내 옵션 사용 여부가 모두 '사용 안 함'으로 되어있는 경우 송신 실패 발생합니다.
해당 송신 실패 발생한 상품의 옵션을 확인 후, 1개 이상의 옵션을 '사용함'으로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변경 이후 등록송신 작업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작업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B] 상품관리 > [2] 상품조회/수정 > 상품명 클릭 > 옵션 정보 > 옵션 사용 여부 '사용함'으로 변경
상품 기본정보 내 옵션 사용 여부가 모두 '사용 안 함'으로 되어있는 경우 송신 실패 발생합니다.
해당 송신 실패 발생한 상품의 옵션을 확인 후, 1개 이상의 옵션을 '사용함'으로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변경 이후 등록송신 작업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작업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B] 상품관리 > [2] 상품조회/수정 > 상품명 클릭 > 옵션 정보 > 옵션 사용 여부 '사용함'으로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