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엔진으로 쇼핑몰 주문이 수집되지 않은 경우, 아래의 경우를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1. 쇼핑몰에서 이미 배송처리가 이루어진 주문
: 넥스트엔진은 쇼핑몰에서 이미 배송처리가 이루어진 주문은 수집하지 않습니다.
2. 미매핑 주문으로 수집된 주문
: 넥스트엔진 상품과 쇼핑몰 상품이 미매핑 상태인 경우, 배송관리에서 확인이 안될 수 있습니다.
[D]-[3] 배송관리에서 미매핑 주문도 함께 확인을 원하는 경우, '미매핑 주문을 함께 표시', '미확인 주문을 함께 표시'를 선택한 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A]-[1] 자사정보관리에서 '주문수집 자동화 기능'을 사용하고 있거나, [D]-[1] 주문수집/매핑에서 주문수집을 진행하였는데도 주문수집이 되지 않았을 때 확인을 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