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엔진 유료회원의 경우, 별도로 일시정지 신청을 하지 않으면 로그인 이력 및 사용량(상품 기능 및 주문기능 등)이 없더라도 기본료가 발생합니다.
일시정지 신청은 로그인 > 오른쪽 상단 본인 이름 클릭 > 회원정보 수정 > 회원사 상태 변경에서 직접 가능합니다.
미사용 중 요금 청구서를 받으신 경우에는, 솔루션에 대한 일시정지를 신청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일시정지 시점까지의 요금은 일할 계산 됩니다.
* 일시정지는 한달에 1회에 한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 해당 내용은 솔루션 당월요금현황 하단에 필수기재가 되어 있으며, 넥스트엔진 이용약관에도 나와 있습니다.